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Call Center

제일은 전문적인 상담사 양성을 위한 교육을 통하여 상담 품질을 높여 고객 만족과 기업 이미지
향상에 기여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.

제일의 콜센터 특장점

  • 최적의 운영서비스

    다년간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표준화된
    업무 프로세스 제공, 내부 통화 품질
    평가위원회 등을 통해 최상의 통화 품질
    실현

  • Total Facility Infra

    콜센터의 최신 트렌드에 신속하게
    대응할 수 있도록 상담업무 시설 구축,
    기자재 조달, 시스템 구축공사, 상담AP
    개발 등 자체 Infra 구축이 가능한 조직력과
    역량 보유

  • 최적의 System Infra

    안정성이 검증된 최신 장비 도입으로
    한번의 통화로 일대일 대응 서비스 가능
    녹취 청취 및 모니터링 평가 Tool등의
    솔루션 제공

  • 최고 수준의 교육시스템

    다수의 전문강사를 사내에 보유하여
    체계적인 교육을 통한 상담 역량 강화
    전용 실습실 구축하여 전문 상담사 양성
    프로그램 운영 전문 강사 양성 및 관리자
    리더십 프로그램 운영

제일의 Sales Promotion 주요 서비스 분야

  • 콜센터 위탁 운영

    콜센터 위탁 운영

    고객의 니즈를 분석, 전략을 수립후
    부합하는 시스템 구축

  • 운영 컨설팅

    운영 컨설팅

    고객사의 환경, 운영과정을 종합 진단하여
    최적화된 콜센터 모델 제안